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입장문 관련 서면브리핑

알록달록

by aloke 2019. 11. 29. 21:04

본문

나경원 원내대표가 미국에 북미정상회담을 열지 말아달라고 말했다고 해요. 다른 두나라에 관한 회담을 본인이 열어달라 말라 할 위치에 있는지, 그럴만한 자격이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아래는 청와대발 브리핑입니다.

 

아래 포스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광고를 눌러주세요! 클릭으로 모인 광고료는 저의 책값으로 활용됩니다! 아르바이트만으로는 생활비와 책값을 내기 조금 벅찹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더 좋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미국 측에 내년 4월 총선 전에 북미정상회담을 열지 말 것을 요청했다고 한다.

 

국민의 안위와 관련된 일조차도 ‘정쟁의 도구’로 바라보고 있다는 것에 귀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다.

 

또한 자신의 발언이 외부에 알려지자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당당해 하는 모습에 실망감을 넘어 분노와 함께 대한민국의 국민이 맞는지 묻고 싶다.

 

나경원 원내대표의 머릿속에는 오로지 선거만 있고 국민과 국가는 존재하지 않는 것인가.

 

역사의 죄인이 되고 싶지 않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자신의 말을 거둬들이기 바란다. 

 

 

2019년 11월 27일

청와대 대변인 고민정

 

 

나경원 원내대표를 향해 청와대가 쓴 소리를 내뱉었습니다. 사실 나경원이 대통령도 아닌데, 이렇게 요청하는 것도 상당히 어이가 없네요. 총선에서 이기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하겠다는 말인지. 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은 이를 좀 더 강하게 발언했어야 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자유한국당은 어찌 품격을 점점 잃고 있는 느낌입니다. 보수의 가치는 품격인데 말이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