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붓싼 탐방] 남포동 술집 BEST 5 추천 주관적인 지극히 주관적인!

붓싼 탐방

by aloke 2019. 11. 28. 23:53

본문

남포동 술집 BEST 5

 

남포동에 왔는데 어디 가야할지 모르겠죠.

 

회는 질리고 다른 안주 먹어보고 싶진 않나요? 그래서 추천해드립니다! 남포동 술집 BEST5!

 

지극히 개인적인 리스트지만, 믿으셔도 됩니다. 남포동 토박이니까요! 단 여기서 해산물은 제외하겠습니다. 뭐 해산물은 자갈치에서 비싼 돈 주고 드시던가, 아니면 제 포스팅 기다리시던가요(사실 제일 아래 하나 추천드리겠습니다) 하하!

 

우선 순위와 관계없이 언급하자면 프렌차이즈 가게들이 있어요. 가장 실패가 없습니다. 남포동에서 가장 오래된 프렌차이즈 술집을 꼽으라하면 700 BEER가 있습니다. 그리고 백비어, 할맥이 있어요. 한신포차도 있는데 따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솔직히 여긴 어느지역이든 갈 수 있으니까!

 

5위 후타고

 

저렴한 이자까야입니다. 양도 나름 푸짐하고요. 오픈형 주방에 음식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메뉴 첨부하자면

 

 

 

4위 고향김치전골

 

 백종원도 왔다간 맛집입니다. 지금처럼 엄청 유명해지기 전이었고, 또 맛도 좋습니다. 무조건 드시면 면이랑 순두부부터 퍼드셔야 합니다. 그러고 나중에 충분히 끓여지면 그때부터 고기랑 만두랑 드시면 됩니다! 메뉴 첨부드립니다. 사알짝 가격대가 있는 것 같지만, 맛 때문에 참을만합니다. 정말 맛있거든요. 

 

3위 세정

한치 모밀회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여긴 사진이 따로 없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빨리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거든요. 먹고난 뒤 조금 남았을 때 밥 비벼달라 말씀드리면 밥도 주십니다! 안주로 먹다가 어느새 보면 얼른 해치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ㅠㅠ

 

2위 명성

여기도 말이 필요없습니다. 쇠고기 모듬 냉채... 최애 메뉴... 두번 가세요. 세번 가세요. 술이랑 먹으면 금새 다먹습니다 정말!

메뉴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lazhddkf&logNo=221267099990&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1위 홍가복

아마 탕수육을 좋아하신다면 저와 가장 잘 통하는 분이 아닐까 싶어요. 가성비는 물론 맛까지 아주 훌륭합니다. 메뉴랑 사진은 따로 첨부하지 않도록 할게요. 가서 보세요. 혜자스러운 양에 치이실 겁니다. 탕수육 기본은 만오천원. 여기에 칠리새우 세트로 시키면 2만원입니다. 두분이서 탕수육만 조지고 싶으시다면 만오천원짜리에 맥주까지 드시면 아마 식사 안하고 가셔도 맛있으실겁니다. 칠리새우까지 먹으면 금상첨화. 하지만 짬뽕탕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짬뽕 국물은 무조건 얼큰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여긴 좀 스윗합니다. 저는 단걸 정말 싫어하거든요.

 

여기까지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밥집 베스트 5를 가지고 올게요! 그럼 이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