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붓싼 탐방] 전포동의 핫한 막걸리바 까사델아로즈

붓싼 탐방

by aloke 2019. 11. 27. 00:46

본문

안녕하세요! 맛집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이번에는! 요즘 분위기 좋은 막걸리바에 대한 소식입니다. 까사델아로즈 위치는 굉장히 구석진 곳에 있었어요. 하지만 방문하시면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막걸리부터 음식까지. 뭐하나 빼놓을 것 없이 완-벽 그자체였거든요.

 

입구부터 느낌있습니다. 입간판을 통해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건물 외벽에 별도의 간판은 없으며 도착하시면 '오? 이곳같다' 하는 곳이 바로 여깁니다!

 

 

 

 

 

안쪽은 많이 못찍었어요. 사람들이 꽤 있어서인데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얼추 6개? 7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메인 메뉴인 감자전입니다! 감자전에 와사비 마요가 들어갔는데, 와사비가 들어갔다고 딱히 거부감이 들지는 않고요. 와사비 들어갔다고 사장님이 얘기해주면 알 수 있는 정도로만? 들어갔었어요!

 

 

 

음식 메뉴는 이래요! 

 

메뉴는 다양하고, 막걸리 역시 인기 없는 것은 메뉴에서 사라져요. 인기 좋은 메뉴만 남는다는 말! 어떤 막걸리를 마셔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직원에게 추천을 부탁하는 것도 좋아요. 저는 해창 막걸리가 좋더라고요.

 

 

세명이서 마시고 있었는데 직원 분께서 시음하라고 한잔 주신 막걸립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새롭고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일단 막걸리를 와인처럼 따라주시는 것도 너무 신선(?)했고요. 다시 한번 꼭 방문해보고 싶달까요. 

https://place.map.kakao.com/854718389

 

까사델아로즈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48 (전포동 334-9)

place.map.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