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 미식가] 착한 가격과 착한 맛 남포동 최강 존엄 맛집, 뚱보집

붓싼 탐방

by aloke 2020. 3. 13. 20:21

본문

[남포동 미식가] 착한 가격과 착한 맛 남포동 최강 존엄 맛집, 뚱보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뚱보집입니다. 여기도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고향김치전골과 같이 백종원 선생님이 왔다 가셨습네다요. 쭈꾸미와 보쌈 그리고 녹빈(새우빈대떡)이 아주 일품인 가게 입니다. 남포동이라고 소개해드렸는데 사실 중앙동과 남포동 중간에 있어요. 언저리에 있는 가게라 남포동이라 소개해드립니다. 광복동 끝자락에서 5분 정도 거리라 가까워요!

 

 

 

여기는 입구부터 눈에 띄는게, ‘착한 가격인증을 받은 패널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저렴하면서도 맛난 음식 때문이겠죠?

 

 

그럼 여기는 메뉴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어때요 무진장 저렴하지 않습니까! 더군다나 보쌈의 경우 수육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게다가 보쌈 김치가 일품. 동그란 김치에 무 채가 소로 들어갔어요. 색다른 맛이랄까요. 김치에서 시원한 맛이 났습니다. 이게 말이 되냐 하실 수 있는데 정말로 그랬어요. 같이 간 친구는 가게를 나와서도 계속 그 맛이 생각난다고, 잊혀지지 않는다고 투덜투덜. 다시 가서 또 먹고 싶다고 얘기하더라고요. 소개해주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면서도, 한시간 내내 이야기 하니 조금 짜증나더라고요. 그래도 귀여운 내 친구 ㅎ

 

사진 찾느라 안나와서 친구한테 부탁했더니 이런거 보내주네요ㅠㅠ

 

쭈꾸미랑 녹빈도 맛있습니다! 쭈꾸미는 약간 맵고, 콩비지가 나와요. 저는 비지를 안좋아하는데 같이 간 친구 둘은 좋아하더라고요. 한번 시도는 해봤는데 그 질감이랄까요? 그게 영 제 취향이 아니더라는..

 

 

 

 

 

녹빈 같은 경우에는 좀 기름집니다. 간장이랑 같이 꼭 찍어드시길 바래요. 녹빈이랑은 막걸리랑 먹어야 할 것 같았어요 ㅋㅋ

 

 

 

뚱보집은 찾기 좀 힘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스마트폰이 있고, 지도가 있고! 뇌가 있으니 잘 찾아서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